2024한국아동발달상담학회 창립 및 신년 회 개최

공지사항

2024한국아동발달상담학회 창립 및 신년 회 개최

최고관리자 0 98 01.26 16:39

제 목 : 한국아동발달상담학회 창립 및 신년회


날 짜 : 2024.1.5.금 (송파어린이문화회관 5층 아이소리홀)


한국아동발달상담학회202415일 송파어린이문화회관에서 학회신년회와 워크샵을 개최하였다. 초대 학회장 김상옥 숭실대 교수는 아동발달의 다학제적 접근과 교육을 통한 건강한 발달지원에 힘쓰겠다2024 갑진년의 새로운 포부를 밝혔다.

 

2013미래심리상담연구소를 통해 아동발달상담을 시작하여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한국아동발달상담협회와 학회로 발전하였으며 전국적으로 찾아가는 아동발달상담서비스를 제공하여 현장 및 임상경험과 지자체 및 국가 프로젝트 연구경험을 토대로 아동발달과 부모양육코칭 분야의 전문적인 기관으로 인정받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번 행사에 와이비엠교육(대표 화찬권)와 키즈에이원몬테소리(광주지사장 김경자) 후원으로 행사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해주었으며, 김효정 부학회장, 9개 위원회의 위원장과 30여명의 이사, 150명의 회원을 시작으로 한국아동발달상담학회는 아동발달상담에 대한 이론과 실천을 더욱 확대하고 최고의 슈퍼바이저를 키워내는 일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그리고 김상옥 학회장은 아동발달상담연구를 통해 학회의 연구.활동을 더욱 확대하고 다양한 접근과 노력을 통하여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서 자신의 능력과 잠재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학회가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